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모음

한지민 기부,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 위해 따뜻한 선행

by ▦▒▥▧▩ 2022. 12. 24.
반응형

성탄절 앞두고 난방비 지원에 5000만 원 기부

배우 한지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한지민이 재난 취약계층 난방비 지원에 써달라며 5000만 원을 맡겨왔다고 24일 밝혔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한지민이 쪽방촌 주민 및 홀몸 어르신 등 재난 취약계층의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고자 난방비 5000만 원을 지원하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라고 밝혔다.

 

JTBC 드라마 ‘힙하게(가제)’를 촬영 중인 한지민은 강추위 속에서 촬영에 매진하는 현장 스태프 모두를 위해 방한 의류를 선물했다.

 

희망브리지 김정희 사무총장은 “많은 눈이 내리고 한파까지 계속되는 올겨울, 사회적 취약계층의 안전과 돌봄이 꼭 필요한 때에 배우 한지민님의 나눔 행보는 사회에 귀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한지민 프로필

배우 한지민은 1982년 11월 5일 생으로 올해나이 39입니다. 프로필상 알려진 키는 156cm, 43 kg, B형이다. 

한지민의 출생한 곳은 서울시 동작구 흑석동이며 서울 은로초등학교 졸업, 중앙대학교사법대학부속중학교 졸업, 서문여자고등학교 졸업, 서울여자대학교 졸업했다.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로  활동하고 있다.

 

한지민은 선행을 많이 하는 연예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고, 연예계에서도 인품이 좋기로 알려져 있다. 배우 이서진은 꽃보다 할배에 출연해 자신이 아는 여배우 중 한지민이 가장 착하다고 언급했으며 이에 이순재도 공감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오기도 했었다.

한지민은 연예인이 되기 전 부터 한지민의 선한 품성에 대한 칭찬이 많다. 그중 한 가지만 뽑자면 한지민의 동창이 증언한 내용인데 학창 시절 때 자폐증이 있어 다들 피하던 학우가 있었지만 한지민만 유일하게 거리낌 없이 선하게 대했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