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이슈모음

브루스 윌리스 치매, 실어증으로 은퇴 1년만에...

by ▦▒▥▧▩ 2023. 2. 17.
반응형

브루스 윌리스

실어증 진단을 받고 은퇴를 선언했던 할리우드 배우 브루스 윌리스가 치매 판정을 받았다.

 

전두측두엽 치매(FTD), 아직까지 치료법 없어..

브루스 윌리스의 가족은 "2022년 봄 브루스의 실어증 진단을 발표한 이후 우리는 더 구체적인 진단을 받았다"라며 그가 '전두측두엽 치매(FTD'라고 밝혔다.

 

이어 "윌리스가 이마관자엽 변성으로 인한 치매로 확진됐다"면서 "브루스가 명확한 진단을 받게 돼 다행이다"라며 "오늘날 치료법은 없으나 앞으로 달라지길 기대한다. 브루스의 상태가 호전되면 더 많은 관심과 연구가 필요한 치매에 언론들이 더 집중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브루스 윌리스 프로필

브루스 윌리스는 미국의 배우, 프로듀서, 음악가입니다. 그는 1955년 3월 19일 서독의 Idar-Oberstein에서 미국인 아버지와 독일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Willis의 가족은 아버지의 군인 경력으로 인해 어린 시절에 자주 이사했지만 결국 Willis가 10대일 때 뉴저지에 정착했습니다.

Willis는 액션 영화, 특히 "다이 하드"에서 그의 역할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 시리즈에서 그는 John McClane의 캐릭터를 연기했습니다. 또한 그는 '펄프 픽션', '식스 센스', '아마겟돈', '언브레이커블', '레드' 등 다수의 성공적인 영화에 출연했다.

연기 경력 외에도 윌리스는 또한 1987년에 "The Return of Bruno"라는 앨범을 발표하고 여러 영화의 사운드트랙에 참여하는 등 음악에도 뛰어들었습니다.

Willis는 경력 전반에 걸쳐 Primetime Emmy Award, Golden Globe Award 및 다수의 People's Choice Award를 포함한 여러 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는 또한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스타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Willis는 1987년부터 2000년까지 여배우 데미 무어와 처음 결혼한 후 2009년 모델 엠마 헤밍과 두 번 결혼했습니다. 무어와 3명, 헤밍과 2명입니다.

반응형

댓글